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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일반

안산도시공사,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 개최

시민의 Needs를 반영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중심 경영 가속화

안산도시공사(사장 서영삼)가 경영의 중심에 고객을 세우는 소비자중심경영체제(CCM)를 표방하고 이의 가속화에 나선다.

 

공사는 1일 오전 3층 대회의실에서 고객중심경영을 조직 내 확고히 정착시키기 위한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을 가졌다.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여부를 2년마다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로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김성권 경영전략본부장을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임명한 데 이어 임직원들이 ‘오늘의 시민감동으로 내일의 행복안산을 열다’는 슬로건 아래 시민의 요구와 수요를 반영하여 안정적인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기로 결의했다

 

서영삼 안산도시공사 사장은 “시민과의 접점이 많은 공기업으로서 고객만족을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업무를 수행해 줄 것”을 주문했으며 “고객이 체감할 수 있도록 제도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서비스 품격을 향상시키고 고객만족과 신뢰가 올라가는 선순환 경영에 주력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한편 안산도시공사는 지난 3월부터 CCM 실무단 위촉, 전 직원 고객만족(CS)역량강화 교육, 고객 만족도 조사 등 고객중심의 경영체제를 구축하여 추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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