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안전방송) GS25는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의 간편식 브랜드 '희한한 레시피'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간편식을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2월 1일 김희철의 간편식 브랜드 △희한한 레시피 쌍갈비맛바 △희한한 레시피 배째독(치즈맛) △희한한 레시피 배째독(불닭맛) 3종을 출시한다. 희한한 레시피는 김희철의 독특한 아이디어를 상품의 먹는 재미, 맛, 포장 패키지에 결합해 탄생한 브랜드다.
2월 1일에 첫선을 보이는 희한한 레시피 쌍갈비맛바는 애니메이션에서 주인공이 고기류를 막대에 꽂고 먹는 것에서 착안해 개발한 상품이다. 국산 돼지고기 70% 이상 함유한 리얼 고기바 상품으로 간식 겸 혼술 맥주 안주에 적합하며, 가격은 4500원이다.
2월 8일에 출시하는 배째독(치즈맛/불닭맛)은 배를 짼 핫도그의 줄임말 '배째독'을 상품명으로, 돈육 90% 이상을 함유한 소시지를 반죽으로 감싸 튀겨낸 핫도그로 각각 체다치즈크림소스/모짜렐라 치즈 또는 불닭 양념을 토핑한 상품이다. 가격은 각 3500원이다.
GS25의 간편식 매출을 살펴보면 코로나 거리두기가 해제되며 2022년 하반기가 상반기 대비 약 35% 이상 신장세를 보이고 있어, 맛과 비주얼이 남다른 희한한 레시피는 보다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GS25는 지난해 9월에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신동의 브랜드 '신특한 레시피'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신특한 레시피 삼겹돌돌김치찜'을 단독 출시해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신상품 3종 외 추가 카테고리 상품을 지속해서 출시할 계획이다.
유영준 GS25 간편식품 팀장은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뽐내는 김희철 님의 이미지와 아이디어가 이번에 출시하는 상품에 정확히 투영된 것 같다'며 'GS25를 찾는 고객분들에게 색다른 맛과 재미를 제공해,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