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필라멘트복지법인은 (주)프로그텍서비스 (대표 변지훈)로부터 지난 1월26일 그린피스낵 320박스 (3,120개 / 380만원 상당)를 기부 받았다고 밝혔다.
코로나 상황에서 중소기업들의 사업환경이 열악해져 가는 현 시국에서 취약계층을 향한 나눔의 손길을 꾸준히 이어온 (주) 프로그텍서비스 변지훈 대표의 이웃사랑 열정은 단연 돋보이는 기업가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CU편의점을 통해 유통된바 있는 그린피스낵은 완두콩을 주재료로 한 스낵으로 알려져 있으며, 어린이, 어른 모두 가벼운 간식으로 즐길수 있는 스낵이다.
(사)필라멘트 유용선 대표는 수년간 우리 필라멘트와 함께 사회나눔을 함께 해주신 변지훈 대표에게 감사하다면서 기부받은 과자는 지역아동센터와 장애인시설 그리고 취약계층에 골고루 나눔될것이라고 밝혔다.
㈜프로그텍서비스 (대표 변지훈)는 올해 코로나의 여파로 실적이 예년 같지 않아 물품을 다량 기부하지 못해 죄송하다면서 작은 나눔이지만 그래도 우리보다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기어린 손길이 전해졌으면 좋겠다는 희망을 전했다.
㈜ 프로그텍서비스는 원두커피 유통전문 인터넷 홈쇼핑 기업으로 고창군 사회복지관과 (사)필라멘트복지법인에 매년 물품을 기부하여 불우이웃돕기를 정기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아직 추운 겨울이 적지 않게 남은 계절에 사회나눔을 실천하는 자선가들의 정성이 마치 봄을 기다리는 희망처럼 지역사회에 훈훈한 온기를 전해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