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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컬뉴스

서울도시가스 ‘가스락 ,''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 선정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CLP000014400005.bmp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782pixel, 세로 434pixel

 

 지난 31일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및 중앙일보가 공동 후원한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시상식에서 모바일 요금 할인 부문에 서울도시가스의‘가스락’이 선정되었다.

 

지난해 8월 출시한‘가스락’은‘가스락앱’(휴대폰 잠금화면 어플리케이션)에서 광고를 보거나 다양한 미션과 이벤트에 참여해 적립한 캐시로 가스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지난해 말에는 가족의 요금을 손쉽게 합산해 할인을 받을 수 있는‘캐시 선물하기와 적립한 캐시를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는‘캐시아웃’기능 등을 추가로 업데이트하여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서울도시가스 권역 외 거주하는 회원의 가스락 캐시 사용성이 확대됐으며 ‘가스락’은 출시 6개월 만에 이미 13만명 이상의 가입자를 확보해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평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 "가스락' 뿐만 아니라 서울도시가스에서 서비스 중인 IT솔루션(가스앱, 가스락, Safe SCG, AI챗봇, 영상인식 서비스 등)을 동종 업종 및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 가능한 PaaS 형태의 플랫폼을 구축할 예정”이라며 “향후에는 지역에 관계없이 고객들이 도시가스 관련 업무를 SCG PaaS를 통해 서비스 받을 수 있도록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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